수출 파트너를 찾고 계신가요?
다스 트로펜파라디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양서류, 파충류 및 무척추동물을 위한 전 세계 프리미엄 수출업체

우리는 유럽을 대표하는 파충류 도매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95년 설립 이래 파충류와 양서류 도매 및 수출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수성을 향한 당사의 노력은 광범위한 사육 프로그램에 반영되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하고 고품질의 선택을 보장합니다.

현재 40여 개국의 펫샵, 파충류 도매업체, 동물원 시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수출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메일: mail@tropenparadies.org

전화 번호: +49208665930

Facebook: facebook.com/DasTropenparadies

Instagram: facebook.com/das_tropenparadies

Agalychnis callidryas
Agalychnis callidryas

가격 및 재고 목록을 놓치지 마세요

Bitte aktivieren Sie JavaScript in Ihrem Browser, um dieses Formular fertigzustellen.
Name

저희는 파충류, 양서류, 무척추동물을 엄선하여 사육하고 있습니다!

우수성을 향한 노력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과 관리로 운영되는 광범위한 사육 프로그램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질 동굴 청개구리(Trachycephalus resinifictrix), 붉은눈 청개구리(Agalychnis callidryas), 다치우와 불과 얼음 계통의 수염 용(Pogona vitticeps), …

25년 이상의 경험

국제 무역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의 숙련된 팀은 필요한 모든 수출 서류를 전문적으로 작성합니다. CITES 허가부터 원산지 증명서까지, 주문이 모든 법적 요건을 충족하여 해당 국가에서 원활하고 번거로움 없이 수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현재 다음 국가의 애완동물 상점, 파충류 도매업체 및 동물원 시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럽

아이슬란드
러시아
리투아니아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폴란드
체코 공화국
키프로스
그리스
헝가리

유럽

몰타
슬로베니아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스위스
스페인
포르투갈
영국
아일랜드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아시아

일본
한국
대만
중국
말레이시아
터키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아프리카

이집트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육종가 및 규제 기관 네트워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여 원활하고 번거로움 없는 수출 프로세스를 보장합니다.

신뢰성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입니다.

DHL은 살아있는 동물의 경우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송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DHL의 팀은 필요한 모든 허가, 서류 및 포장 요건을 꼼꼼하게 충족하여 원활하고 스트레스 없는 수입 또는 수출 프로세스를 보장합니다.

이메일: mail@tropenparadies.org

전화 번호: +49208665930

Facebook: facebook.com/DasTropenparadies

Instagram: facebook.com/das_tropenparadies